고객센터

고객님의 불편내용,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, 모바일 계약관리 앱 V-click 이용 부탁드립니다.

V-click

모바일 계약관리 앱, V-click

V-click을 통해 거래 및 납입내역 확인부터 상환스케쥴 조회,

각종 서류발급, 중도상환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달의 프로모션 확인

하단 로고를 클릭하면 각 브랜드의 월별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접수 방법

E-mail 접수 cshelpdesk@vwfs.com
전화 접수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1588-8310
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1588-8530
두카티 파이낸셜 서비스 1588-5370
람보르기니 파이낸셜 서비스 1588-4760
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1588-8420
FAX 접수

02-513-3199

(팩스 접수 시, 고객센터로 확인 전화 부탁드립니다.)

처리기간

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다만,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 보정에

소요되는 기간과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.

민원처리 절차

  1. 고객 불만 접수

    고객센터, 문서, 팩스, 전자문서, 홈페이지, 외부기관

  2. 민원접수 통지

    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/ 민원담당자 안내

  3. 내용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

    접수내용검토 /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

  4. 처리

    14영업일 내 처리 / 처리결과 통지 / 전화,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

  5. 종결

    민원예방 활동 / 발생원인분석 / 제도 개선 / 직원 교육

민원접수양식

이름 파일
민원신청서 (PDF, 89.0 KB) 다운로드
위임장 (DOCX, 16.0 KB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