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
고객님의 불편내용, 건의사항 등 불만족스러운 사항이 있으시면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, 모바일 계약관리 앱 V-click을 이용 부탁드립니다.
이달의 프로모션 확인
하단 로고를 클릭하면 각 브랜드의 월별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처리기간
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다만, 민원서류의 보완 또는 보정에 소요되는 기간과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에 소요되는 기간은 처리 기간에 산입하지 아니합니다. |
---|
민원처리 절차
-
고객 불만 접수
고객센터, 문서, 팩스, 전자문서, 홈페이지, 외부기관
-
민원접수 통지
민원인에게 접수 사실 통지 / 민원담당자 안내
-
내용파악 및 사실관계 조사
접수내용검토 / 자료분석통한 사실관계 확인
-
처리
14영업일 내 처리 / 처리결과 통지 / 전화,우편 등으로 결과 안내
-
종결
민원예방 활동 / 발생원인분석 / 제도 개선 / 직원 교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