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부품별 보상조건
- 전면유리: 표면상에 발생한 직경 1cm 이상의 홈 또는 10cm 이상의 실금 이상의 파손
- 사이드 미러: 사이드 미러의 정상 작동 불능 및 파손으로 인한 정상 작동 불능
- 타이어: 차량의 정상 운행이 불가한 파손 (일반적인 펑크가 아닌 타이어가 재생 불가능한 상태로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를 의미함). 타이어 1개 파손 시 Pair (좌우 1쌍) 교체 가능.
*보상제외 차량: 영업용 차량, 36개월 미만 계약된 렌터카, 택시, 경찰차 및 군용차, 앰뷸런스 등 긴급목적 차량,
경주용/테스트용 차량 등
*수리처: 공식 서비스센터
*주요 보상제외 사항: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보험(공제계약 포함)에서 보상을 받은 경우
*본 서비스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(주)에서 제공하는 금융 브랜드 이용고객 대상 신차 프로모션으로, 프로모션 대상 여부는 반드시 프로모션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*금융계약자 변경(승계), 타인에게 차량을 양도, 계약기간 중도에 대출금을 일부 또는 전액 상환 등의 사유가 발생하여 계약조건 변경 시 본 프로그램 혜택은 소멸됩니다.
*수리 전 반드시 전담 고객센터로 전화접수를 하신 후 안내절차에 따라 진행하셔야 합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보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파츠 프로텍션 안내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